원이의 건강 꿀팁

[솔직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종근당 락도핏 생유산균 골드" + "정관장 활기력 홍삼"

둥글동글이 2020. 10. 8. 11:44

[솔직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종근당 락도핏 생유산균 골드" + "정관장  활기력 홍삼"

 



안녕하세요 : )

언젠가부터
유산균 챙겨먹는 문화가
생긴것같아요!

옛날엔 멀티비타민만 챙겨먹었는데
루테인이 유행하더니
유산균까지..

덕분에 20대인 저도 챙겨먹는게
굉장히 많아졌어요


오늘은 엄마 생신선물로 받으신

종근당건강
락도핏 생유산균 골드(60개입)
+
정관장
활기력 (10개입)

후기를 해보려 합니다 😚
둘 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받으셨어요

*광고,광고료,원고료 NO*

 



먼저 평소에도 챙겨먹고 있던
유산균 부터 소개할게요



무슨
카카오톡 선물 편지카드?
(내용은 아무 내용도 없었구요)
같은게 들어있었어요

여러분은 이런 카드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시나요?

물론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있으나 없으나 똑같더라구요

이런거 그냥 버려야하는데..
환경 생각해서라도
좀 줄였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30포씩 두통 > 60포
가격은 2만원 정도 입니다

제가 사먹을 당시엔
50포씩 한통에
13,000원 이었는데

카카오톡 선물은
확실히 비싸긴 하네요

그래도 직접 만나지 않아도
선물을 전달 할 수 있느니
참 고맙기는 합니다 👍




크기는 크지않아
들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맛이
정말 추천하는 이유인데요!


다른 유산균들은
좀 느글느글? 분유같은?
맛이 나서 삼킬 때 힘든데

종근당꺼는
상큼한 포도맛이나요!
남녀노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엔
정관장 활기력
홍삼 앰플입니다!

뭔가 굉장히 고급져서
어른들 선물로는 최고인듯 합니다



먹는 법도 조금 특별한데요

박스 안에 함께 동봉되어 있는
로즈골드 색의
오프너가 있어요!

오프너를 병마개에 끼운 후
뒤로 밀어주면 됩니다!


그럼 뽁! 소리가 나면서
뚜껑이 열려요

그 왜 편의점에서 파는
오로나민씨? 그 친구와 같은
희열이 느껴졌어요 ㅎㅎ


먹어봤습니다

진한편이었어요!

가끔 물 너무 많이 탄듯한
연한 홍삼들도 있는데

요 제품은 그정도는 아니었구요
딱 먹기좋은 농도 였어요

아까워서
물에 타서 한번더 먹었어요 헤헿


♡♡♡♡♡♡♡♡♡♡♡♡♡♡♡♡


오늘은 이렇게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유산균과 홍삼앰플
후기를 간단히 해보았습니다 ~_~

선물은 정말 크던 작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전달법 같아요~

선물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