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의 일상 이야기

크림진짬뽕 레시피 '크뽕' 같이 만들어봐요 ~

둥글동글이 2020. 9. 12. 22:22

 

안녕하세요 : )

 

 

 

 

저는 평소 유튜브 먹방을 즐겨봅니다!

 

며칠 전 나도 님이 크림진짬뽕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예요~

 

요새 꽤 핫한 것 같고

후기도 좋길래

(무엇보다 간단해 보여서 ㅎㅎ)

 

 

 

저도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어떠한 제공도 받지 않은 순수한 리뷰입니다*

 

 

[ 재료 소개 ]

- 진짬뽕 (1개 기준)

- 우유 300ml

- 마늘 세 쪽

- 양파 반쪽

 

(선택)

- 베이컨

- 청양고추

- 체다치즈

 

 

 

이렇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_~

 

사실 우유, 마늘, 양파만 있어도 무관하니

다른 재료는 굳이 사지 않으셔도 됩니다

 

 

 

 

 

 

1.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넣어 볶아주세요.

 

 

 

 

 

2. 마늘 향이 올라오면 양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3. 양파가 반 정도 투명해지면 진 짬뽕 야채 후레이크를 넣고 볶아주세요.

 

 

 

 

 

4. 저는 베이컨을 좋아해서 추가로 넣었습니다 ~룰루 루루로~

 

 

 

 

 

5. 이것도 선택사항인데요

 

 따로 면을 반만 익혀서 넣어주시거나

or

우유 붓고 나서 생라면 상태로 익히시면 됩니다.

 

(저는 조금이라도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

따로 면만 반쯤 익혀주었어요)

 

 

 

 

6. 베이컨이 어느 정도 익었으면

종이컵 기준 생수 1컵을 부어주세요. (약 150ml)

 

 

 

 

 

 

 

7. 바로 종이컵기준 우유 2컵 부어주세요. (약 300~350ml)

 

 

 

 

 

8. 이어서 진짬뽕 액체 수프를 반만! 꼭 반만 넣어주세요

(한 개를 다 넣으면 엄청 짜다고 합니다)

 

 

 

 

-액체 수프를 넣으면 요렇게 ~_~ 로제 파스타 색감으로 변해요-

 

 

 

 

 

9. 어느 정도 끓으면 반쯤 익은 라면을 넣고 휘휘 저어주세요.

느끼할까 봐 청양고추 반쪽 넣어주었습니다.

 

 

 

 

 

그렇게 2분 정도 끓여주면

 

 

 

 

두구두구

 

두구두구

 

두구두구

 

 

 

 

 

 

 

 짜 잔

 

정말 시중에서 파는 로제 파스타 같죠??

 

 

 

 

체다치즈도 올려주었어요 ㅎㅎㅎ

꾸덕하게 먹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더 이상 기다리기 힘드니 어서 먹어보겠습니다!!!!!!!!

 

 

 

 

 

 

 

 

ㅜ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느끼한 거 잘 못 드시는 엄마도 맛있다 하셨어요!_!

 

물론 밖에서 사 먹는 만원~짜리

로제 파스타 맛까지는 아니지만

 

우유의 고소~

치즈의 느끼~

불짬뽕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인스턴트 라면을 베이스로 만들었다고 하기엔

정말 맛있었습니다!

 

 

예상가는 맛이면서도 색다르고

면이 두꺼워서 더 파스타 같았어요

 

 

조금 느끼해서 자주는 못해 먹을 것 같고

생각나면 가끔 해먹을 것 같아요~

 

 

조리가 어려운 것도 아니니

다들 한 번씩 해드 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