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의 일상 이야기

부평 맛집, 토끼정에서 데이트 (치즈 카츠 정식, 날치알 크림 우동, 크로켓)

둥글동글이 2020. 10. 12. 20:42

부평 맛집, 토끼정에서 데이트 (치즈 카츠 정식, 날치알 크림 우동, 크로켓)

 

 

안녕하세요 : )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와 토끼정에 다녀왔어요

 

토끼정도 한 1년 반 만에 갔네요

그때 크림카레우동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토끼정 = 크림카레우동)

 

크림과 카레가 만나서 

정말 부드러웠어요!

절대 느끼하지 않습니다!!

안 드신 분들 꼭꼭 드셔 보세요

(참고로 오늘은 날치알 크림 우동을 먹었습니다)

 

여전히 사람이 많아서 

최대한 구석진 자리를 찾느라 

친구가 고생을 했더라고요

 

자리에 앉아서 

바로 메뉴부터 시켰습니다.

 

치즈 카츠 정식 13,500원

(밥, 카레 제공)

 

날치알 크림 우동 12,000원

 

토끼정 크로켓 6,500원

 

노을 석류 5,800원

 

준비되셨으면 

같이 구경하러 가실까요?

 

 

 

 

 

 

*내 돈 주고 내가 먹은 후기입니다*

 

 

 

 

주문을 하니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노을 석류 5,800원

 

굉장히 달면서도 맛있었어요

맨날 청포도만 먹다가

친구의 선택으로 석류를 먹었는데

괜찮은 선택이었죠

 

음료 마시며 정신없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6개월 만에 만난 10년 지기 친구와 데이트~

 

 

그렇게 30분 정도 흘렀던 것 같아요

토끼정은 매번 음식이 늦게 나옵니다

정말 배고파서 눈이 돌아가는 상황이라면!

토끼정은 정말 추천하지 않아요

(그렇지만 맛은 최고)

 

 

 

 

드디어 드디어

나왔습니다

 

많이 배고픈 상태는 아니었는데도

음식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현기증 날 것 같았어요 

 

어서어서 먹어볼게요!

 

 

 

 

 

날치알 크림 우동 12,000원

 

음 그 뭐라 딱 정의할 수 없는 맛이었어요!

일단 크림 맛이 굉장히 강했고요~

그렇다고 까르보나라 맛이랑은 달랐습니다

 

친구는 굉장히 맛있다고 했는데

저는 크림카레우동이 훨씬 맛있었어요!

 

생소한? 맛있음이었어요

 

 

 

 

치즈 카츠 정식

13,500원

(밥, 카레 제공)

 

정말 정말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던 

치즈 돈까스~~

 

(실제로 치즈돈가스 노래를 불렀다는 소문이.)

 

요새 이렇게 타원형으로 반 갈라져 나오는 

치즈 돈까스 많이 팔잖아요?

어쩜 이렇게 다 맛있는 거죠???

 

예전엔 맛집 찾아다녀야 

겨우 만족하는 치즈돈가스를 먹을 수 있었는데

 

요즘은 돈까스 맛집들이 

너무 많이 생긴 것 같지 않아요?

 

그래서 너무 행복합니다

 

치즈도 쭉쭉 늘어나는 게 

정말 맛있어요!

 

참고로, 함께 나온 카레는 

돈가스를 찍어먹기보다는

밥이랑 함께 먹는 걸 추천드려요

돈가스는 돈까스 소스에 찍어 드세요

 

 

 

 

토끼정 크로켓 6,500원

 

 

이건 사실, 토끼정을 세트로 시키면 항상 양이 적었어서 그걸 대비해서 시킨 메뉴인데요!
와... 크기도 정말 큰데! 하나 먹으면 배가 터질듯한 매직을 경험하게 됩니다

안에 야채가 들어있는 크로켓을 생각하시면 안 돼요

감자로 가득 차있습니다!

 

후추 맛과 어우러져 

부드러운 감자의 맛이란~

정말 맛있긴 했어요!

 

그렇지만 내가 평소 식사량이 많다~

하시는 분들만 사이드로 시켜 드세요!

안 그럼 본 메뉴를 남기게 되는

대참사가 벌어집니다.

 

하나에 3,000원인가

했던 것 같은데 

편의점에서 팔면 

주식으로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오늘은 이렇게 오랜만에 먹은 

토끼정 식사를 끄적끄적해보았습니다

 

토끼정은 연인들끼리 데이트 하기도 참 좋을만한 곳이에요

여기 파는 고기 요리도 정말 맛있거든요!

 

식당 분위기도 좋고요~

(레스토랑 분위기)

 

 

-그럼, 여기까지

끝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