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13

더노스페이스 플리스 자켓 :: 로얄톤 집업 2주 착용후기 NJ4FL54J :: 너무 추워요

안녕하세요 : ) 요새 일교차가 10도 이상 나고..너무너무 추운 것 같아요 출퇴근 하면서 덜덜 떨고다닙니다 진심으로 패딩 꺼내입고 싶은데직장에서 관심받는거 너무 싫어서누구 한명 입고 가면 따라서 입으려고 기다리는 중이거든요 한달 전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갔었는데요,그때 오빠가 반값만 내서 사준(?)더 노스페이스 플리스 자켓을 최근에 자주 입고 있어요 !_! 그래서 2주 정도 착용한 후기와 함께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GO GO ~ *그 어떤 광고성 글도 아님을 밝힙니다* NJ4FL54J 로얄톤 집업 LOYALTON ZIP-UP 정가 118,000 원 저는 시흥프리미엄 아울렛 더노스페이스 매장에서세일가 9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벼운 착장감 으로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아우터 및 이너웨..

양파 보관방법 ( 신문지를 이용해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집 양파 보관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살짝 어설프지만 효과는 확실하니 꼼꼼히 읽어봐주세요 ^______^ 양파가 몸에 정말 좋은건 다들 알고계시죠? 세계에서 중국인들의 양파섭취량이 월등히 높은 동시에 비만율이 (한,중,일 대비) 가장 낮다고 합니다 ! 바로 양파가 다이어트에도 굉장히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학교 가정시간에 배웠어요) 또한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고지혈증 환자들에게 정말 좋은 식품 중 하나입니다! 저희집은 엄마와 제가 고지혈증 판정을 받았는데요 때문에 새싹보리, 비트즙과 함께 양파 김치를 만들어서 먹고있어요 !_! (기회가 된다면 양파김치 만드는 법도 리뷰하겠습니다) 그러다 보니 양파를 박스채로 대량구매 하는 일이 자주 발생하게 되고 어떻게..

풀무원 얇은피만두 김치만두 + (신메뉴) 얇은피교자 매콤해물만두 :: 나의 최애 만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최애 만두를 소개하는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최근에 11번가에서 만두 세일을 하길래비비고, 풀무원 두곳에서 대량구매 했습니다. (또 밤에 충동구매 했지만후회는 없었다.) 한 반년전피가 얇다는 풀무원 만두 광고에 혹해고기, 김치만두를 구매한 적이 있어요 근데 김치만두가 미친거예요(맛이)!!그때 먹고 반해서정말 거짓 없이 3개월 정도 꾸준히 먹었을거예요 그렇게 최근 몇달까지는 잊고 지내다가..세일로 뜨는바람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왜 저의 최애만두가 되었는지함께 보실까요 ▼▼▼▼▼▼▼▼▼ *그 어떠한 광고성 수익이나, 목적이 없음을 밝힙니다* 풀무원 얇은피꽉찬속 김치만두 440gx4봉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교자만두 매콤해물 420gx2봉 (NEW) (전부해서 1..

부평맛집, 토끼정에서 데이트 (치즈 카츠 정식, 날치알 크림 우동, 고로케)

안녕하세요 : ) 주말에 오랜만에친구와 토끼정에 다녀 왔어요 토끼정도 한 1년 반만에 갔네요그때 크림카레우동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토끼정 = 크림카레우동) 크림과 카레가 만나서 정말 부드러웠어요!절대 느끼하지 않습니다!!안드신 분들 꼭꼭 드셔보세요(참고로 오늘은 날치알 크림 우동을 먹었습니다) 여전히 사람이 많아서 최대한 구석진 자리를 찾느라 친구가 고생을 했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바로 메뉴부터 시켰습니다. 치즈 카츠 정식 13,500원(밥,카레 제공) 날치알 크림 우동 12,000원 토끼정 고로케 6,500원 노을석류 5,800원 준비되셨으면 같이 구경하러 가실까요? *내돈주고 내가먹은 후기입니다* 주문을 하니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노을석류 5,800원 굉장히 달면서도 맛있었어요맨..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 :: 단짠과자

안녕하세요 : ) 롯데제과 하비스트 다들 한번쯤은 먹어보셨죠?? (고소미와 비슷한 맛 ~~ ) 짭잘하면서 고소한게~ 계속계속 먹게되는 중독적인 맛이죠 어릴적에 피아노학원에서간식으로 자주 먹었던게 생각납니다 근데 하비스트에서 새로운 라인을 선보였더라구요! 모르고있다가 사무실 간식으로 들어왔길래 설레이는 마음으로 먹어보았습니다 *광고no. 원고료no. 협찬no. 순수한 리뷰입니다* 1+1 행사중에 구매하셨나봐요 이득이득 멍멍이이득 👍👍 단짠단짠 이라고 홍보중이네요 과연 진짜 그럴지 있다가 보자구요!! 이렇게 한박스에 6개씩 들어있었어요 한봉당 255kcal......!?!?!?!?!?!?!?!?!?!? 세상에 밥 한공기 먹는 거네요 ...? 이걸 먹으면 밥없이 반찬만 먹어야 하는..큼큼.. (다이어트 식단조..

[컴공과 노트북 추천] ASUS 에이수스 젠북 15 UX534FTC - AA152T 개봉기

안녕하세요 : )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동시에 대학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대학의 필수 준비물이라고 할 수 있는노트북을 구매하게 됐어요! 과를 컴퓨터 공학으로 정해서스펙을 따질 수 밖에 없었어요 엄청난 검색과 유튜브를 탐색한 결과(컴공과 분들의 추천 참고) CPU 인텔 i7 이상RAM 16GB 이상SSD 500GB 이상(참고로 저는 1TB) 스펙을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하지만 예산은 150~170선 ...유명한 애플,삼성,LG 부터 찾아봤지만엄두도 못내겠더라구요 그렇게 게이밍 노트북 쪽으로 눈을 돌렸습니다.게이밍 노트북은 고사양으로 나오기 때문에프로그래밍 정도는 가뿐히 돌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게이밍 컴퓨터로 유명한 브랜드는MSI, ASUS가 있었고 그중에서도 게이밍 노트북처..

카테고리 없음 2020.10.10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종근당 : 락도핏 생유산균 골드 + 정관장 : 활기력 홍삼

안녕하세요 : ) 언젠가부터 유산균 챙겨먹는 문화가 생긴것같아요! 옛날엔 멀티비타민만 챙겨먹었는데 루테인이 유행하더니 유산균까지.. 덕분에 20대인 저도 챙겨먹는게 굉장히 많아졌어요 오늘은 엄마 생신선물로 받으신 종근당건강 락도핏 생유산균 골드(60개입) + 정관장 활기력 (10개입) 후기를 해보려 합니다 😚 둘 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받으셨어요 *광고,광고료,원고료 NO* 먼저 평소에도 챙겨먹고 있던 유산균 부터 소개할게요 무슨 카카오톡 선물 편지카드? (내용은 아무 내용도 없었구요) 같은게 들어있었어요 여러분은 이런 카드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시나요? 물론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있으나 없으나 똑같더라구요 이런거 그냥 버려야하는데.. 환경 생각해서라도 좀 줄였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30포씩 ..

(만원 목걸이) YENO 예노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후기 :: 가성비 목걸이 :: 실반지 증정

안녕하세요 : ) 기분에 따라 가장 바꾸기 쉬운게주얼리 아닐까요? 그래서 저는 목걸이를 저렴한 브랜드 위주로 여러개 구매하고 있습니다! 20대 초반에는 뭘 잘 모르니까어른들 추천으로 14K 하나 사서 365일 걸고 다녔는데요,한번 잃어버리고 나서부터는이건 나의 길이 아니다.. 싶었어요 금은 못해도 20만원인데디자인도 질리고(물론 금값주고 다시 만들면 상관없죠)한번 잃어버리고 나니차라리 만원짜리 여러개 사서 녹슬면 바꾸자 하는 심정으로저렴한 브랜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알게되어 구매한 YENO 예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 ♡후기입니다♡ *어떠한 협찬,광고,원고료도 받지 않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우선 저는 G마켓에서 (잠자기 전에 충동적으로)구매했습니다 구매이름에 "스와로브스키"문구가..

"삼겹살 무한리필" 부평 칼먹은 삼겹살

안녕하세요 : ) 오랜만에 아끼는 동생을 만났어요 무슨일이 생길 때마다 가장먼저 챙겨주는 사랑스러운 동생입니다 몇개월 전부터 만나자,만나자 해놓고코로나 때문에 미루다보니반년만에 보는 것 같네요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면서부평에 칼먹은 삼겹살을 가자고 하더군요 이름이 좀 특이하죠?(아직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주머니 사정 가벼운 20대 초반에 자주 갔던 곳인데 동생 덕에 몇년 만에 가는 것 같아요 고기 고기 고기 *광고no. 협찬no. 그냥 고기 먹으러 갔어요* 삼겹살 + 항정살 + 목살 무한리필 1인 12,000원 저희는 2인 주문했습니다.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주말 점심시간 일찍 만나서 그런지,저희 말고 두 테이블 밖에 사람이 없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사람이 없어야 마음 편하게 먹네요 기본 상차림 ..

톱질하다가 화나서 버거킹 먹은 날 (다이소 톱 사용해봤어요)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몇일 전에 있었던황당한 일을 얘기해보려 합니다. 저희 집에 오래된 책꽂이가 하나 있는데요,반으로 잘라 좌식 테이블을 만들어보자~ 하고 열심히 톱질을 하면서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여러분,갑자기 너무 화가나는 순간이 있으시죠?제가 바로 그랬어요 하,,, 톱질 열심히 하는데 톱이 부러져 버렸어요 원래 집에 있던 얇은 톱인데요그다지 튼튼하게 생기진 않았었지만그래도 톱이면톱답게 톱질은 할 수 있게 만들어야!!!!!!swpqknsv 또 기능도 제대로 못해서 거짓말 안하고 30분 정도 톱질했는데5cm도 안잘린 거예요,,, 안그래도 오른쪽 손목이 약한데되지도 않는 톱질을 30분 넘어가니 미친듯이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근처 공구점을 검색하다가젊은 사람이 어벙벙하게 가서 톱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