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13

[솔직 리뷰] 더노스페이스 플리스 자켓 :: 로얄톤 집업 2주 착용후기 NJ4FL54J

안녕하세요 : ) 요새 일교차가 10도 이상 나고.. 너무너무 추운 것 같아요 출퇴근하면서 덜덜 떨고다닙니다 진심으로 패딩 꺼내입고 싶은데 직장에서 관심받는거 너무 싫어서 누구 한명 입고 가면 따라서 입으려고 기다리는 중이거든요 한 달 전에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을 갔었는데요, 그때 오빠가 반값만 내서 사준(?) 더 노스페이스 플리스 재킷을 최근에 자주 입고 있어요!_! 그래서 2주 정도 착용한 후기와 함께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GO GO ~ *그 어떤 광고성 글도 아님을 밝힙니다* NJ4FL54J 로얄톤 집업 LOYALTON ZIP-UP 정가 118,000 원 저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더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세일가 9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벼운 착장감으로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아우터..

양파 보관방법 ( 신문지를 이용해요 )

양파 보관방법 ( 신문지를 이용해요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집 양파 보관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살짝 어설프지만 효과는 확실하니 꼼꼼히 읽어봐주세요 ^______^ 양파가 몸에 정말 좋은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세계에서 중국인들의 양파섭취량이 월등히 높은 동시에 비만율이 (한,중,일 대비) 가장 낮다고 합니다! 바로 양파가 다이어트에도 굉장히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학교 가정시간에 배웠어요) 또한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고지혈증 환자들에게 정말 좋은 식품 중 하나입니다! 저희 집은 엄마와 제가 고지혈증 판정을 받았는데요 때문에 새싹보리, 비트즙과 함께 양파 김치를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_! (기회가 된다면 양파김치 만드는 법도 리뷰하겠습니다) 그러다 보니 양파를 박스채로 ..

[솔직 리뷰] 풀무원 얇은 피 만두 김치만두 + (신메뉴) 얇은 피 교자 매콤 해물만두

[솔직 리뷰] 풀무원 얇은 피 만두 김치만두 + (신메뉴) 얇은 피 교자 매콤 해물만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최애 만두를 소개하는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최근에 11번가에서 만두 세일을 하길래 비비고, 풀무원 두곳에서 대량 구매했습니다. (또 밤에 충동구매했지만 후회는 없었다.) 한 반년 전 피가 얇다는 풀무원 만두 광고에 혹해 고기, 김치만두를 구매한 적이 있어요 근데 김치만두가 미친 거예요(맛이)!! 그때 먹고 반해서 정말 거짓 없이 3개월 정도 꾸준히 먹었을 거예요 그렇게 최근 몇 달까지는 잊고 지내다가.. 세일로 뜨는 바람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왜 저의 최애 만두가 되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 *그 어떠한 광고성 수익이나, 목적이 없음을 밝힙니다* 풀무원 ..

부평 맛집, 토끼정에서 데이트 (치즈 카츠 정식, 날치알 크림 우동, 크로켓)

부평 맛집, 토끼정에서 데이트 (치즈 카츠 정식, 날치알 크림 우동, 크로켓) 안녕하세요 : )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와 토끼정에 다녀왔어요 토끼정도 한 1년 반 만에 갔네요 그때 크림카레우동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토끼정 = 크림카레우동) 크림과 카레가 만나서 정말 부드러웠어요! 절대 느끼하지 않습니다!! 안 드신 분들 꼭꼭 드셔 보세요 (참고로 오늘은 날치알 크림 우동을 먹었습니다) 여전히 사람이 많아서 최대한 구석진 자리를 찾느라 친구가 고생을 했더라고요 자리에 앉아서 바로 메뉴부터 시켰습니다. 치즈 카츠 정식 13,500원 (밥, 카레 제공) 날치알 크림 우동 12,000원 토끼정 크로켓 6,500원 노을 석류 5,800원 준비되셨으면 같이 구경하러 가실까요? *내 돈 주고 내가 ..

[솔직 리뷰]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 :: 단짠과자

[솔직 리뷰]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 :: 단짠과자 안녕하세요 : ) 롯데제과 하비스트 다들 한번쯤은 먹어보셨죠?? (고소미와 비슷한 맛 ~~ ) 짭잘하면서 고소한게~ 계속계속 먹게되는 중독적인 맛이죠 어릴적에 피아노학원에서간식으로 자주 먹었던게 생각납니다 근데 하비스트에서 새로운 라인을 선보였더라구요! 모르고있다가 사무실 간식으로 들어왔길래 설레이는 마음으로 먹어보았습니다 *광고no. 원고료no. 협찬no. 순수한 리뷰입니다* 1+1 행사중에 구매하셨나봐요 이득이득 멍멍이이득 👍👍 단짠단짠 이라고 홍보중이네요 과연 진짜 그럴지 있다가 보자구요!! 이렇게 한박스에 6개씩 들어있었어요 한봉당 255kcal......!?!?!?!?!?!?!?!?!?!? 세상에 밥 한공기 먹는 거네요 ...? 이걸 먹으면 밥없..

[컴공과 노트북 추천] ASUS 에이수스 젠북 15 UX534FTC - AA152T 개봉기

안녕하세요 : )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동시에 대학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대학의 필수 준비물이라고 할 수 있는 노트북을 구매하게 됐어요! 과를 컴퓨터 공학으로 정해서 스펙을 따질 수 밖에 없었어요 엄청난 검색과 유튜브를 탐색한 결과 (컴공과 분들의 추천 참고) CPU 인텔 i7 이상 RAM 16GB 이상 SSD 500GB 이상 (참고로 저는 1TB) 스펙을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하지만 예산은 150~170선 ... 유명한 애플,삼성,LG 부터 찾아봤지만 엄두도 못내겠더라구요 그렇게 게이밍 노트북 쪽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게이밍 노트북은 고사양으로 나오기 때문에 프로그래밍 정도는 가뿐히 돌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게이밍 컴퓨터로 유명한 브랜드는 MSI, ASUS 가 있었고 그..

[솔직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종근당 락도핏 생유산균 골드" + "정관장 활기력 홍삼"

[솔직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종근당 락도핏 생유산균 골드" + "정관장 활기력 홍삼" 안녕하세요 : ) 언젠가부터 유산균 챙겨먹는 문화가 생긴것같아요! 옛날엔 멀티비타민만 챙겨먹었는데 루테인이 유행하더니 유산균까지.. 덕분에 20대인 저도 챙겨먹는게 굉장히 많아졌어요 오늘은 엄마 생신선물로 받으신 종근당건강 락도핏 생유산균 골드(60개입) + 정관장 활기력 (10개입) 후기를 해보려 합니다 😚 둘 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받으셨어요 *광고,광고료,원고료 NO* 먼저 평소에도 챙겨먹고 있던 유산균 부터 소개할게요 무슨 카카오톡 선물 편지카드? (내용은 아무 내용도 없었구요) 같은게 들어있었어요 여러분은 이런 카드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시나요? 물론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있으나 없으나 똑같더라구요 ..

[솔직 리뷰] YENO 예노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후기 :: 민원 목걸이 :: 실반지 증정

[솔직 리뷰] YENO 예노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후기 :: 민원 목걸이 :: 실반지 증정 안녕하세요 : ) 기분에 따라 가장 바꾸기 쉬운 게 주얼리 아닐까요? 그래서 저는 목걸이를 저렴한 브랜드 위주로 여러 개 구매하고 있습니다! 20대 초반에는 뭘 잘 모르니까 어른들 추천으로 14K 하나 사서 365일 걸고 다녔는데요, 한번 잃어버리고 나서부터는 이건 나의 길이 아니다.. 싶었어요 금은 못해도 20만 원인데 디자인도 질리고 (물론 금값 주고 다시 만들면 상관없죠) 한번 잃어버리고 나니 차라리 만 원짜리 여러 개 사서 녹슬면 바꾸자 하는 심정으로 저렴한 브랜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알게 되어 구매한 YENO 예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후기입니다♡ *어떠한 협찬, 광고, 원고료도 ..

"삼겹살 무한리필" 부평 칼 먹은 삼겹살

"삼겹살 무한리필" 부평 칼 먹은 삼겹살 안녕하세요 : ) 오랜만에 아끼는 동생을 만났어요 무슨 일이 생길 때마다 가장 먼저 챙겨주는 사랑스러운 동생입니다 몇 개월 전부터 만나자, 만나자 해놓고 코로나 때문에 미루다보니 반년만에 보는 것 같네요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면서 부평에 칼 먹은 삼겹살을 가자고 하더군요 이름이 좀 특이하죠? (아직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주머니 사정 가벼운 20대 초반에 자주 갔던 곳인데 동생 덕에 몇 년 만에 가는 것 같아요 고기 고기 고기 *광고 no. 협찬 no. 그냥 고기 먹으러 갔어요* 삼겹살 + 항정살 + 목살 무한리필 1인 12,000원 저희는 2인 주문했습니다.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주말 점심시간 일찍 만나서 그런지, 저희 말고 두 테이블 밖에 사람이 없었습니..

톱질하다가 화나서 버거킹 먹은 날 (다이소 톱 사용해봤어요)

톱질하다가 화나서 버거킹 먹은 날 (다이소 톱 사용해봤어요)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며칠 전에 있었던 황당한 일을 얘기해보려 합니다. 저희 집에 오래된 책꽂이가 하나 있는데요, 반으로 잘라 좌식 테이블을 만들어보자~ 하고 열심히 톱질을 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여러분, 갑자기 너무 화가 나는 순간이 있으시죠? 제가 바로 그랬어요 하,,, 톱질 열심히 하는데 톱이 부러져 버렸어요 원래 집에 있던 얇은 톱인데요 그다지 튼튼하게 생기진 않았었지만 그래도 톱이면 톱답게 톱질은 할 수 있게 만들어야!!!!!! swpqknsv 또 기능도 제대로 못해서 거짓말 안 하고 30분 정도 톱질했는데 5cm도 안 잘린 거예요,,, 안 그래도 오른쪽 손목이 약한데 되지도 않는 톱질을 30분 넘어가니 미친 듯이 아파오기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