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1 2

[솔직한 리뷰] 휠라 레이 운동화 착용 후기 / 245 사이즈/ 화이트 그레이 색상

[솔직한 리뷰] 휠라 레이 운동화 착용 후기 / 245 사이즈/ 화이트 그레이 색상 안녕하세요 :) 최근 몇년간 스니커즈를 즐겨 신다가 뭐니 뭐니 해도 발이 편한 운동화가 최고다.. 하며 초심으로 돌아가 운동화를 찾아봤어요! 원래는 아디다스 or 나이키 고민하다가 요새 FILA(휠라)에서 세일을 굉장히 자주, 많이 하더라고요 (저는 11번가, 티몬, 위메프에서 주로 쇼핑합니다) 뭔가 휠라는 어린 친구들의 브랜드 이미지가 강했지만 나도! 아직! 어리다! ( 나는야 20대 중반..ㅎ) 고 자신감을 가지며 구매해봤어요! 3만 원대 저렴하게 구매한 가성비 끝판 왕 레이를 소개합니다~ *직접 찾아보고, 내 돈 주고 산, 어느 것도 받지 않은 리뷰입니다* 측면 라인이 빛에 반사되면서 반짝이는데, 이게 포인트예요 평..

[솔직한 리뷰] 쿠크다스 케이크 & 오리지널 쿠크다스 전격비교!

[솔직한 리뷰] 쿠크다스 케이크 & 오리지널 쿠크다스 전격 비교! 안녕하세요 :) 크라운에서 쿠크다스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인 지 몇 달 된 것 같은대요 회사 간식으로 먹을 기회가 생겨 이제야 맛을 봤습니다!_! *광고 NO 협찬 NO 광고료 NO ☆순수한 리뷰☆* 그냥 먹으면 재미없고 누구나 한 번쯤은 먹어봤을 오리지널 쿠쿠다스! 화이트 토르테(빨간 봉지) 커피(초록 봉지)와 비교하며 먹어보았습니다😆 그럼 ~ 솔직 리뷰 GO!!!! 우선 굉장히 프리미엄 과자(?) 같은 느낌이 나죠! 실제로 생크림 함량이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140g(큰 박스)에 10개 들어있었습니다 솔직하게 과대포장 느낌 있었어요 봉지가 빵빵~ 했거든요 근데 뭐.. 일단 맛이 중요하죠!! 익숙한 순으로 나열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