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 16

슈펜 패딩 기모 슬리퍼/실내화 (직장인 겨울 필수템) 착용 후기

안녕하세요 : ) 이제 추석만 지나면 10월이에요 시간이 너무 금방가지 않나요 올해가 3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실감이 가질 않아요..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말이죠 저는 수족냉증 + 다한증 최악의 조합을 가지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손발이 차서 혈액순환도 잘 안되고 엄청 차면서 동시에 땀이 줄줄 흐르는 이상한? 체질이에요 이제 곧 겨울이 오니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에서의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발이 차가워지지 않도록 지켜주는 패딩 슬리퍼 (기모 방한 실내화) 착용 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당 *내돈주고내가산 순수한 리뷰입니다* 저는 슈펜 SHOOPEN 마시멜로우 룸슈즈2 (AFDR19T02) *색상 : GREY *사이즈 : Medium (240~250) 구입했어요! 정가는 12,900원 이..

카테고리 없음 2020.09.29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하기] SSG 머니 (이마트 신세계 트레이더스) 등록 방법 .모바일 ver

안녕하세요 : ) 이번주는 드디어 추석명절 이에요 추석선물로 상품권 많이 받으시죠? 저도 이번에 선물로 받았는데요 신세계상품권은 보통 신세계백화점,이마트에서 사용하시잖아요~ 이마트에서 장보면 좋은데 저같은 뚜벅이들에게는... 🥺 굉장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백화점에서 살것도 없고 .. 그래서 다른 사용처를 열심히 알아보던 중!! 신세계 이마트 트레이더스 통합 어플인 SSG.COM 에서 상품권을 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다고 해서 냉큼 따라해봤습니다 저처럼 어플로 교환하실 분은 모바일 버전으로 준비했으니 같이 천천히 따라오실게요!! *어떠한 광고도 받지 않은 순수한 리뷰입니다* 단, 우측 중앙에 홀로그램이 있는 상품권만 온라인 전환이 가능합니다 홀로그램이 없는 상품권은 오프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

(코다리냉면 사먹지 마세요) 집에서 코다리냉면 만들기 [황태를 이용한 비빔냉면 with.둥지냉면]

안녕하세요 : ) 한 3년 정도 됐을까요 인천 송도에서 코다리 냉면을 먹었는데 굉장히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생선도 싫어하고 국에 황태 들어가는 것도 싫어하는데 새콤달콤한 양념에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씹히는 맛이 있어 괜찮더라구요 그때 이후로 코다리 냉면을 자주 찾으니까 엄마가 집에있는 황태를 이용해 직접 만들어 주시기 시작했어요 ! 어때요? 사진으로만 봐도 꽤~ 그럴싸하죠 ? 더 신기한건 사먹는 코다리 냉면이랑 맛 차이가 크지 않다는 거예요 그렇지만 가격은! 1/4 도 안한다는거! 그럼 본격적으로 만들어 볼게요 [재료 소개] 1.황태 2.비빔냉면 (2인기준) *절대 절대 광고 아닙니다* 둥지냉면이 아닌 비빔냉면이면 됩니다 (시중에 파는 바로 조리가능한 냉면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황태양념)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바오차이 꿔바로우, 딤섬, 춘권, 중식맛집 (코스요리 - BAO CHAI)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오빠가 거하게 쏜다고 해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어요 10시 반에 출발해서 도착하자마자 점심부터 먹었습니다 중식을 강하게 추천하길래 (저는 양식을 먹고싶었지만) 아무생각 없이 따라갔는데~~ 세상에 꿔바로우에 치이고 딤섬에서 웃고 춘권에서 울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은 오늘의 점심을 소개할게요 *광고가 아닌 순수한 리뷰 입니다* 저는 오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처음가봤어요! 굉장히 크더라구요 ~ 고속도로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 2층에 주차하고 1층 식당가로 내려갔어요! 오빠가 추천한 바오차이 BAO CHAI 전문 코스요리 중국집 이에요! 시강이었던 빨강 아저씨 고개를 쭉 내밀고 있는데 표정이 더 압권이었어요 ㅎ 저희는 상단 중간에 있는 딤섬코스로 시켰습니다 인당..

포스트 [오곡 코코볼, 아몬드 후레이크] 4kg 나의 소중한 아침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 ) 저는 아침을 꼭 챙겨 먹습니다 안먹고 뛰다가 몇번 쓰러졌어요 반면에 건강하신 분들은 아침 안먹어도 쌩쌩하더라구요~ (아침먹을 시간에 잠을 선택하시는 분들) 근데 아침 먹는 습관이 건강에 매우 좋다는거 아시죠? 특히 아침을 먹으면 소화기관이 일을 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장활동이 활발해져 오전중에 덩을 볼 수 있어요ㅎㅎ 아침 챙겨먹는게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아침러들의 필수템! 제가 구매한 시리얼을 소개해드릴게요 *광고 절대 아닙니다* 하하하하 엄청난 양이죠? 저는 성격이 뭐든 쟁여놓는 터라 오곡 코코볼 2KG 고소한 아몬드 후레이트 2KG 통크게 구입했습니다 이정도는 돼야 든든~해요 1. 오곡 코코볼 > 바삭한 초코볼 맛 (비쥬얼 주의)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시리얼이 달아서 몸에 안좋을 것 ..

집에서 새싹보리 키우기 (step1.씨뿌리기)

안녕하세요 : ) 앞전 새싹보리효능과 먹는법에서 집에서 직접 새싹보리를 키워서 먹고있다고 소개했는데요 키우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준비해봤습니다 새싹보리 집에서 직접 키우는 방법 1.씨뿌리기 > 2.키우기 > 3.수확하기 > 4.건조 및 보관방법 step1. 씨뿌리기 시작합니다. 1. 시장 또는 인터넷을 통해 겉보리를 구입합니다. 햇겉보리로 준비해주세요 (첫시도의 경우, 2kg정도만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2. 적당량의 겉보리를 물로 깨끗히 씻어낸 후 물에 20~24시간 담가둡니다. *쌀 씻듯이 씻어주면 됩니다. (6회 이상) *시간은 계절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름에는 20시간 겨울에는 24시간 정도) 3. 시간이 지나면 새싹보리를 물에서 건져내고 틀에 담을 준비를 합니다. *틀 준비* 플라스틱 용기 밑에..

리치 치즈 샌드위치 크래커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 ) 저는 살이 잘 찌는 체질인데 동시에 먹는걸 좋아합니다 (미치고 환장하는 조합) 그래서 간식을 좋아하다보니 잘 챙겨주는 분이 계신데 오늘은 선물(?) 받은 리치 치즈 크래커 샌드위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광고 아닙니다(진지)* 사실 저는 리치 과자를 처음 먹어봐요! 몇~년 전에 cf로 접했지만 제트랑 맛이 비슷하게 생겼길래 굳이 사먹어보진 않았거든요 덴마크산 치즈를 사용했대요 (모짜렐라, 체다치즈 밖에 모름) 포장을 뜯으니 치즈향이 확~ 강하게 났습니다 먹어보지 않아도 나 치즈야!! 하는 느낌 다들 아시죠? 비스킷이 생각보다 두꺼웠고 크림도 나쁘지않게 들어가있어요 크림만 먼저 먹어봤어요 익숙한 맛 11111111 제대로 먹어봤는데 익숙한 맛 2222222222 바로 뽀또 치즈 맛이었습니다..

파송송 계란탁 "계란 볶음밥" 초간단 레시피 (밥,계란,파 끝)

안녕하세요 :) 평일 열심히 출근하고 토요일 아침에 눈을 뜨면 뭔가 빈속에 라면은 그렇고 밥을 찾게 되잖아요? 일주일 동안 수고한 나를 위로하면서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볶음밥을 소개합니다.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계란볶음밥을 만들어볼게요. *초간단 주의* [ 재 료 ] 밥 계란 파 그리고 소금 식용유 참기름 -끝- 요리 start 1. 밥 양에 따라 계란을 넣고 섞어주세요. 저는 밥 두공기에 계란 3개 사용했습니다 * tip * 이왕이면 건강한 잡곡밥으로 드세요 ~ 아무래도 들어가는 재료가 계란,파 뿐이니... 흰쌀밥으로 조리하면 영양가 없겠죠? 볶음밥을 자주 먹기 때문에 파를 잘게 썰어 냉동실에 보관해둡니다 (엄마는 너무 크게 썰어주셔서 눈물 흘리며 잘게잘게 썰었죠) 2. 팬에..

[제주 탐라왕 하우스 감귤] 초가을에 조생귤 먹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안녕하세요 :) 요즘같은 날씨를 계절로 따지자면 여름이라고 하기엔 춥고 가을이라고 하기엔 덥고 여가을??(ㅈㅅㅎㄴㄷ) 아직 겨울이 오려면 일단 추석부터 보내야 하는데요 저희집에 글쎄 귤 선물이 들어온거 있죠? 너무 사랑스러운 조생귤 (다른 귤보다 빨리 성숙해 일찍 수확하는 귤.) 같이 구경해봐요 *광고를 받지 않은 순수한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귤 선물은 저의 가족이 받았고 카카오톡 선물로 왔습니다 ~ ※ 박스 왼쪽 하단의 "안전배송" 보이시죠? ※ 안내문구에서 살짝의 불길함을 느꼈지만,,,, 역시 예상대로 ......... ................. 주르르르륵,,,, 8개는 터져있었어요 너무너무 속상했습니다 (그래도 나머지 20개 정도의 귤은 멀쩡했어요) 그 핑계로 터진 귤들은 입으로 바로 직행 ..

코치 여자 지갑 설물용으로 추천! (코치 페블레더 스몰 집 어라운드 월렛)

안녕하세요 :) 9월 4째주, 저희 엄마 생신이 다가왔어요 기존에 장지갑을 사용하셨는데 무거워서 불편해 하시더라구요 제가 쓰던 지갑을 임시로 드렸는데 생일 맞이 컴팩트한 새지갑을 선물하려고 합니다! 한 이틀~정도 열심히 찾아서 고른 코치 반지갑을 소개할게요 *내돈내산(내가주고내가산), 광고NO, 순수한 리뷰* 코치 페블레더 스몰 집 어라운드 월렛 Pebble Leather Small Zip around Wallet F24808 네이비 색상입니다. 해외배송으로 5일정도 걸렸어요~ 영어로된 영수증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미국 아울렛 매장에 있던거라 혹시! 몰라! 소독제 칙칙 뿌려줬습니다 정가로는 20만원 정도 하는 지갑인데.. (물론 더 싸게 구입했지만요 ㅎ) 인터넷은 짝퉁세상이잖아요? 그래서 트렌비에서 시켰는..